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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까지 읽어 보세요! 화장품에 대한 생각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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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화장품이었나봐 ?!


“왠지 피부트러블이 자꾸 생기고, 얼굴이 푸석푸석해지고, 눈가엔 잔주름, 까칠해지면서 나이보다 늙는 것 같고…

외출하기까지 싫어져서 가만히 생각해봤죠. 혹시 잘못된 화장품 선택에 원인이?”


이런 의구심을 가지셨다면 당신은 이미 피부개선의 반은 성공한 것이나 같습니다.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려 피부가 지치고 지쳐 있지만 않다면, 그 원인의 많은 부분은 화장품에 있습니다.

지금 당장 쓰고 계신 화장품의 성분표시를 살펴보세요.


00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아크릴아마이드, 폴리에틸렌글라이콜, 프로필렌글리콜,

소디움 라우릴 황산염, 아미다졸리디닐유레아, 황색 4호, 적색 204호…

이런 이상한(?) 이름들이 줄줄이 써있지 않나요? 이밖에도 또 수없이 많습니다.

대다수가 석유류에서 나온 화학성분들이지요. 공통점은 또 피부에 유해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른 바 명품화장품엔 없냐구요? 더 많은 경우도 허다합니다.


한 십년 이런 성분의 화장품을 바르다 보면 피부는 “주인님,나 좀 살려줘요. 숨이 막혀 죽겠어요”하고

소리없이 흐느낍니다. 피부 스스로가 가진 자생력도 거의 다 소진되어가는 중이고요.

그런데 왜 많은 화장품회사들이 이런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까요?


1. 언제, 어디서나 원료를 구할 수 있고 가격이 무척 싸기 때문입니다.

2. 일시적으로는 발림성, 흡수성, 미백효과 등이 뛰어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3. 소량만 집어넣어도 제형이 잘 잡히고 안정적일 뿐 아니라, 조금씩 화학성분을 바꾸어

    매우 다양한 사용감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유효기간 늘릴 수 있어 오래 두어도 썩지 않은 채 팔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홍콩에서 들어오는

    이른바 명품화장품에 구닥다리가 많은 이유이기도 하지요)

5. 용기와 패키지를 멋있게 만들고, 광고를 많이 하면 잘 팔려서 수익이

    올라간다는 까닭도 있습니다.




껍데기는 가라! 원료 성분이 중요하다.


사실 화장품에 있어서 ‘명품’이란 말은 따로 없습니다. 피부와 몸에 유해한 화장품이냐,

이로운 화장품이냐가 있을 따름이지요. 선진국을 다녀 봐도 우리나라처럼 백화점 1층에 떠억 자리잡고서

휘황한 조명 아래 용기와 패키지를 뽐내며 여러 명이 조언(?)을 해주는 그런 곳은 별로 없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으로 천연화장품을 인증해주는 독일 같은 나라는 더욱 그렇구요.


이른바 화학명품은 아니면서,세계적으로 꼽히는 천연유기농 화장품인 로고나, 라베라, 벨레다 등은

유익한 좋은, 그야말로 '천연명품'이라고 할만한 화장품입니다.

이들은 아예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천연 원료나 무자극 원료, 유기농 원료들만으로 만듭니다. 다만 주로 넣는 개념(컨셉트) 원료에 따라

기능이나 효과 면에서 차이가 있을 뿐이지요.


아이소이(isoi)는 이런 배경과 철저한 성분 철학 아래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나라는 무자극, 천연화장품은 못 만든다는 통념을 깨고서 독일 로고나와의 5년여 기술협력 끝에

세계 최초로 탄생한 ‘불가리안 로즈오일’ 브랜드- 아이소이를 경험해볼까요.



5,6월 새벽, 불가리아 캐줄락 계곡에선 무슨 일이…


화장품의 원료 중 ‘가장 좋은’ 것으로 로즈오일이 얘기되곤 합니다.

그 중에서도 불가리아 케줄락 계곡에서 생산된 것을 세계 최고로 쳐줍니다.

가장 훌륭한 기후와 토양, 재배 조건을 갖추고 있기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많은 화장품 중에 케줄락산 로즈오일을 개념원료로 사용한 것은 없습니다.

워낙 그 값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장미수나 장미향을 첨가할 뿐이지요.


새벽 네다섯 시, 캐줄락 계곡에선 새벽 이슬을 함초롬히 머금고 있는 장미의 여린 속잎을 따는

여인들의 손놀림이 바쁩니다.

장미꽃 3,000송이에서 이렇게 정성 들여 따내어 추출할 수 있는 특상품 오일은 단 1ml.

이 오일은 즉석에서 밀봉처리 되어 정부공인을 받습니다.

유럽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인들이 은밀히 쟁탈전을 벌였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니,

그 품질은 말할 필요가 없겠지요.

우리 나라엔 아주 소량이 들어와 시중에서 1ml에 100만원 이상 팔리기도 하는데,

‘아이소이’의 개념원료가 바로 이 불가리안 다마스크 특상품 오일입니다.





다마스크 로즈오일은 ‘천연 나노’라고 불릴 정도로 분자 크기가 아주 작아 일반적인 천연화장품의 단점인

‘피부에 느리게 작용한다’는 통념도 깨고 빠른 개선효과를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는

1. 피부연화, 보습, 노화 등의 특별한 관리

2. 여성의 은밀한 부분의 깨끗한 정화 및 기능강화

3. 긴장완화, 긍정적 감정 부여 등의 정서적 치유(healing) 효과를 줍니다.


성분의 일부인 비타민C만 해도 레몬의 17배가 들어있고 비타민A는 토마토의 20배나 들어있을 정도입니다.



‘진정으로 여성의 피부와 몸을 위하는 아이소이’는 그렇다면 개념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 외의 다른 성분들은 어떻게 선별해서 넣었을까 궁금하시죠?


'유익한 성분은 아무리 비싸도 넣고, 유해한 성분은 아무리 싸도 빼고'


누가 뭐래도 말릴 수 없는 ‘아이소이’의 성분 정책입니다.

화장품 원료는 화학이냐, 천연 유기농이냐, 유기농이라도 어떤 유기농이냐에 따라서

그 값이 몇십 배에서 몇백 배의 차이가 납니다.

아이소이의 철학은 전성분에 걸쳐 다 적용이 되지만, 몇 가지만 예를 들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무조건 넣지 않거나 유익한 성분으로 대체한다.'


언론에 화장품의 유해성분이 발표되어서 사회적 문제를 크게 일으킬 때 보통 변명하는 말이

“기준치 이하가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작 문제는 피부와 몸 속에 쌓이는 이런 물질들은

축적이 되기 때문에 얼만큼 오래 썼느냐에 따라서 치명적 결과를 일으킬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께서 이제는 익숙해진 00파라벤류는 보통 발진이나 뾰루지의 원인이 되지만,

최근 미국 코넬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장기간 노출되면 유방암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샴푸의 성분 중 하나인 포름알데히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소이는 화학방부제로 주로 쓰이는 파라벤, 디아졸리디닐 우레아, 포름알데히드 등을 전혀 넣지 않습니다.

그 대신 식물성 오일들의 상호 결합으로 스스로 형성되는 천연 방부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천연 방부시스템의 유일한 단점(?)은 개봉 후 사용기간이 3~6개월로 비교적 짧다는 것인데,

사실 따져보면 이 정도가 화장품 하나를 신선하게 사용하기에 가장 알맞은 주기이기도 합니다.


광물류인 바셀린과 파라핀이 들어간 립스틱을 바르면 유난히 반작이고 매끄러운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이 성분들은 이미 EU에서는 사용이 금지된 성분입니다. 디메치콘이나 실록산으로 표현되는 실리콘은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이나 파운데이션에 사용됩니다. 하지만 이들 역시 피부 호흡을 막으면서

결국은 피부를 더 건조하게 합니다. 그러니까 지워지지 않고 오래 간다고 좋아할 일이 결코 아니지요.


보통 PEG라고 불리는 폴리에틸렌 글리콜, 인공향료, 인공색소, 프로필렌글리콜, DEA/TEA, Disodium EDTA 등등…

이밖에도 수많은 성분들이 발림성을 좋게 한다고, 빨리 흡수되어 효력을 발휘한다고, 예쁜 색을 낸다고 해서

많이들 사용하지만 피부와 몸에 이로운 것은 거의 없습니다.

아이소이는 이들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거나, 식물유래 성분이나 천연으로 대체했습니다.

물론 비용은 훨씬 더 들고, 때론 “발림성이 약한데…”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피부와 몸에는 더 없이 '좋은 성분'들입니다.



'유익한 성분 중에서도 최고의 원료를 찾아 넣는다.'


피부가 숨쉬게 하고, 자생력을 키워주고, 탄력을 주고, 영양과 수분을 듬뿍 넣어주고, 부드러움을 오래 가게 하는

아이소이의 주요 좋은 성분들은 무자극, 천연유기농 원료들입니다.


그 중에서도 천연에센셜오일은 다마스크로즈오일, 로즈힙오일, 호호바씨드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등

가장 좋은 지역에서, 가장 좋은 연도에 수확된 고급품 만을 넣는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수용성 식물추출물의 경우, 대부분의 원료회사들이 식물로부터 유효성분을 추출할 때 몸에 매우 해롭지만

추출효율이 뛰어난 프로필렌글리콜로 녹여낸 후 화학방부제를 넣어 화장품회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이론적으로 피부에 좋은 식물성성분이라 하더라도 프로필렌글리콜이나 화학방부제가 섞여있는

식물추출물을 넣어 만든 화장품은 피부에 해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반면, 아이소이는 비싸더라도 천연글리세린 등 안전한 용제로 추출하여 화학방부제를 넣지 않은 채

원료를 공급받아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일일이 따로따로 별도의 계약을 하는 수고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소이의 여성세정제는 식약처에서 여성세정제로 인증받기 위해 꼭 필요한 유효성분도

대부분의 회사가 쓰고 있는 화학살균제나 합성젖산이 아닌 천연으로 발효된 젖산을 구해서 사용합니다.


저희가 이렇게 원료 성분에서부터 계속적인 기술개발에 일일이 신경을 쓰는 이유는

물론 몸과 피부에 유익하면서도 미백, 보습, 안티에이징 등 여성의 오랜 바램을 실현시켜 드릴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려는 것이지만, 지향하는 바와 비전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화장품은 물론

동아시아의 대표 화장품, 나아가서는 세계 시장에서까지 당당하게 품질로 경쟁하기 위함입니다.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당당한 세계 속의 아이소이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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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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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3. 온라인무통장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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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②"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과실이 없음 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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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 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 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4.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1. ①"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1. 성명
    2. 2. 성별 및 생년월일
    3. 3. 주소
    4. 4. 전화번호
    5.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7.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④"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⑤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1.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정보 도용
    3.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1.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②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1.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③"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1. ①"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5조(특별규정)
  1. ①당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2. ②“몰”은 회원이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특별규정 제③항에서 제⑤항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적립금에서는 각 상품별 판매가격의 일정비율로 적립해주는 적립금, 이벤트 등으로 사후에 적립해주는 적립금, 고객요청에 의하여 주문취소 후 취소금액을 적립해 주는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단, 적립금 1점은 1원에 해당됩니다.
  3. ③“몰”은 특별규정 제②항의 규정에 따라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부여된 시점부터 1년(12개월)간 유효하며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 -회원을 탈퇴한 경우
    • -최근 1년간 구매 내역 및 적립금액의 변동이 없는 경우
    • -적립금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되는 경우
    • -부여 적립금의 유효기간인 1년(12개월)이 지난 경우
  4. ④적립금의 사용가능 시점은 배달이 완료되고, 결제가 이루어지면서 구매가치를 가지게 되는 구매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이 때에 비로소 상품구매의 수단으로 적립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적립금으로 변하는 데는 주문의 취소 등을 감안합니다. 구매 적립금은 상품 구매수단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단, 전화주문, 비회원 주문 시에는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5. ⑤적립금은 “몰”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현금이나 다른 형태로 인출되지 않습니다.
  6. ⑥재화등의 구매에 대한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하는 신용카드회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신용카드회사로부터 “몰”에 카드가 무효 또는 판매 부인의 통지가 있는 경우 “몰”은 즉시 회원의 “몰”이용을 일단 정지하고(ID 및 비밀번호 사용정지), 회원에 대해 익월부터 대금결제 방법의 변경여부에 대한 확인연락을 합니다. 신용카드 회원이 “몰”에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지정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몰”은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제, 해지하고 자격상실 처리를 합니다.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자연인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 행위를 엄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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