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I

퀵 메뉴
Hot Deal Now!

자주묻는 질문 FAQ

Q1 회원가입은 어떻게하나요?

[답변]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회원 가입'버튼을 누르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되며, 아이소이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Q2 아이소이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답변]

1. 매월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적립, 쿠폰, 샘플증정, 뷰티클래스)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첫걸음 10% 쿠폰, 첫 구매 완료시 드리는 5천원/1만원 쿠폰 및 추천 감사 할인쿠폰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상품 구입 시 마다 일정 비율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고, 액수에 상관없이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생일 및 가입시 지정하신 기념일에 5천원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나의 위시리스트/장바구니/상담내역 등을 저장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 '마이 아이소이(My isoi)'를 제공합니다.
6. 진솔하게 정성껏 상품후기를 써주신 분 중 30일마다 세 분을 베스트리뷰로 선정해, 아이소이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드립니다.
Q3 신규회원 전용 24시간 특가샵은 무엇인가요?

[답변]

신규회원 고객님들이 아이소이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용몰로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 신규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24시간 특가샵 행사제품은 모든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상품 추가할인쿠폰 제외)
- 가입 후 24시간 초과 시, 구매취소로 인한 재구매는 불가능합니다.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24시간이 지나면 자동 삭제 됩니다.
- 한 아이디당 1회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
- 1회 구매에 여러가지 상품 구매 가능하나, 1개 수량만 구매 가능합니다.
- 제품별로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Q4 샘플 신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답변]

아이소이의 샘플체험은 두 가지 방법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1. 무료샘플
-회원가입 후, 신청하시면 5종의 샘플 체험이 가능합니다.
*1인 1회 신청가능, 일주일에 2회씩 우편으로 일괄 발송

2. 맞춤샘플
-회원가입 후, 체험하고 싶은 5종의 샘플을 선택하시면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 배송완료 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1인 1회 신청가능, 이벤트 특성상 환불 및 교환처리가 되지 않으며 쿠폰, 등급할인, 앱전용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본상품과 합배송되지 않고 개별 발송되어 1~2일정도의 시간 소요됩니다.

※샘플체험은 재고 수량에 따라 품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Q5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아이소이의 회원등급은 최근 4개월간의 구매 금액을 합산하여 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 등급으로 산정됩니다.

-브론즈: 신규가입 고객, 최근4개월 구매내역 없는 고객
실버: 최근 4개월간 20만원 미만 구매고객
골드: 최근 4개월간 49만원 미만 구매고객
플래티넘: 최근 4개월간 49만원 이상 구매고객

-월별기준이 아닌 매일 매일의 기준으로 회원 등급이 산정되므로 특정기간의 유지 기간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고객님의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Q6 아이소이 데이는 무엇인가요?

[답변]

매달 1일, 15일에 쿠폰/적립금사용/앱할인 등 모두 적용한 최종 결제금액의 10%가 적립되는 이벤트 입니다. 만약 무통장으로 주문하신다면 입금날짜가 아닌 주문날짜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Q7 회원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클릭 후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고,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후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로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1800-9100)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Q8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답변]

회원 정보 변경은 마이 아이소이에서 가능합니다.

- 마이 아이소이 >나의 개인정보>회원정보 수정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특히,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개명으로 인한 성함변경, 생년월일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800-91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9 추천인 등록을 못했어요

[답변]

추천인 등록은 최초 가입시에만 등록이 가능하며 이후 등록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00-9100)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Q10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PC]
로그인 후 마이 아이소이>나의 개인정보의 회원정보 수정>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

[모바일]
모바일 앱 하단의 "PC버전"클릭 후 [PC버전]과 동일한 경로로 진행

* 회원 탈퇴시 보유하신 개인정보는 삭제되어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탈퇴 후 3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Q11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한가요?

[답변]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①주문할 상품을 선택 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버튼을 클릭합니다.
②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하기'를 클릭하신 후, 성함, 배송지, 전화번호 등의 정보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합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하시면 각종 이벤트 참여,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Q12 이벤트 알림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답변]

특가 제품, 신상품 출시 등 아이소이의 이벤트 소식이 담긴 문자(SMS) 및 모바일 앱 푸쉬 등을 못 받으셨다면, 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셨나요?
-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문자(SMS)를 받으실 수 없답니다.
[회원정보 확인&수정 하러가기>>Go]

2. SMS 수신에 동의하셨나요?
- SMS 수신에 동의하신 분께만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회원정보 확인&수정 하러가기>>Go]

3. 통신사의 스팸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셨나요?
- 통신사의 스팸문자 차단시스템에 의하여 고객님께서 위의 2가지에 모두 동의하여 문자(SMS)수신을 원하셔도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문자(SMS)를 수신 불가 처리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통신사의 스팸차단 앱을 설치하여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의 전화번호를 허용번호로 등록해두시면 원하시는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으로 실행방법 자세히 보기>>Go]

4. 모바일 앱 푸쉬가 차단되어 있지 않으신가요?
- 아이소이 앱 로그인하여 왼쪽 상단 줄 세개 클릭
하단의 My isoi로 들어가서 회원정보 확인/수정 클릭
앱 알림 수신 설정에서 '예' 선택

*발송되는 SMS를 원하지 않을 시에는 아이소이 홈페이지>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언제든지 상태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 안내사항에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Q13 쿠폰,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쿠폰의 경우 [My isoi]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제품 1개당 1개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매해 마지막 12월 31일, 지난해 12월 31일까지의 적립금이 일괄적으로 소멸됩니다.
예)2016년 12월 20일 적립된 적립금은 2017년 12월 31일에 전부 자동적으로 소멸

*단,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Q14 후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답변]

아이소이는 고객님들의 보다 편리한 후기 작성을 위해 '크리마 리뷰 솔루션'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기 작성 대상자이신 분들에게는 로그인 시 구매 제품의 리뷰를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는 팝업 안내가 제공되며, 상품 상세나 마이 아이소이 페이지 내 구매 내역에서도 후기 작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를 하신 분에 한하여 배송완료 후 90일 이내에 작성하실 수 있으며, 같은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하셨더라도, 한 주문 건일 경우에는 1회에 한하여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작성시 포토후기는 700원, 텍스트 후기는 200원, Before&After 후기 작성은 1000원, 체험단 후기는 50원의 아이소이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작성 가능 경로 안내
[PC]
1. 아이소이 홈페이지 접속 (메인) > 구매 제품 후기 작성 팝업 노출 > 해당 팝업으로 바로 후기 작성
2. 구매한 제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 접속 > 하단 후기 작성란에 후기 작성
3. 마이아이소이 > 구매내역 더보기> 해당 주문번호 클릭 > '후기작성' 버튼 클릭
* 구매 후 배송완료된 상품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1. 아이소이 모바일웹/앱 접속 (메인) > 구매 제품 후기 작성 팝업 노출 > 해당 팝업으로 바로 후기 작성
2. 구매한 제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 접속 > 하단 후기 작성란에 후기 작성
3. 마이아이소이 > 구매내역 더보기> 해당 주문번호 클릭 > '후기작성' 버튼 클릭
* 구매 후 배송완료된 상품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아이소이의 모든 후기는 비윤리적인 욕설이나 비방 글, 광고성 글(광고글이나 스팸), 단순상품문의, 성분의 효능/효과에 대해 검증되지 않은 글,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 제품판매, 샘플신청 여부를 검토하기 위해 바로 등록되지 않고, 별도 승인 후에 노출됩니다.
Q15 1:1문의글에 사진 업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 아이소이>1:1 상담내역의 문의하기>문의 유형 선택>첨부파일
*이미지 등록은 1개의 파일(5MB 미만)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상세검색

이용약관 / 개인 정보 취급방침 / 마케팅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자연인(전자상거래 사업자)이 운영하는 아이소이 쇼핑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① “몰” 이란 ㈜자연인이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 도 사용합니다.
  2.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아이소이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 다.
  3.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 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②"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③"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④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③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1.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 다.
    1.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1.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 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1.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5. 수령시 대금지급
    6.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등의 공급)
  1.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②"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과실이 없음 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1.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 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1. ①"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 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 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4.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1. ①"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1. 성명
    2. 2. 성별 및 생년월일
    3. 3. 주소
    4. 4. 전화번호
    5.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7.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④"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⑤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1.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정보 도용
    3.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1.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②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1.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③"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1. ①"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5조(특별규정)
  1. ①당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2. ②“몰”은 회원이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특별규정 제③항에서 제⑤항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적립금에서는 각 상품별 판매가격의 일정비율로 적립해주는 적립금, 이벤트 등으로 사후에 적립해주는 적립금, 고객요청에 의하여 주문취소 후 취소금액을 적립해 주는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단, 적립금 1점은 1원에 해당됩니다.
  3. ③“몰”은 특별규정 제②항의 규정에 따라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부여된 시점부터 1년(12개월)간 유효하며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 -회원을 탈퇴한 경우
    • -최근 1년간 구매 내역 및 적립금액의 변동이 없는 경우
    • -적립금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되는 경우
    • -부여 적립금의 유효기간인 1년(12개월)이 지난 경우
  4. ④적립금의 사용가능 시점은 배달이 완료되고, 결제가 이루어지면서 구매가치를 가지게 되는 구매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이 때에 비로소 상품구매의 수단으로 적립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적립금으로 변하는 데는 주문의 취소 등을 감안합니다. 구매 적립금은 상품 구매수단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단, 전화주문, 비회원 주문 시에는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5. ⑤적립금은 “몰”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현금이나 다른 형태로 인출되지 않습니다.
  6. ⑥재화등의 구매에 대한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하는 신용카드회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신용카드회사로부터 “몰”에 카드가 무효 또는 판매 부인의 통지가 있는 경우 “몰”은 즉시 회원의 “몰”이용을 일단 정지하고(ID 및 비밀번호 사용정지), 회원에 대해 익월부터 대금결제 방법의 변경여부에 대한 확인연락을 합니다. 신용카드 회원이 “몰”에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지정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몰”은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제, 해지하고 자격상실 처리를 합니다.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자연인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 행위를 엄금합니다.

닫기

Push 알람 수신 동의

아이소이에서 보내는 Push 알람을 받으시겠습니까?
신제품, 이벤트 특가 등 쇼핑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람이 안오는 경우, 기기설정의 알림센터에서
   아이소이 앱의 알람을 ‘ON’ 해주세요.

Push 알람 수신 동의

아이소이에서 보내는 Push 알람을 받으시겠습니까?
신제품, 이벤트 특가 등 쇼핑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람이 안오는 경우, 기기설정의 알림센터에서
   아이소이 앱의 알람을 ‘ON’ 해주세요.
※ Push 알람 수신에 동의하신 경우 마케팅 수신에
   동의
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케팅 수신 여부 변경은
   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주) 자연인 사업자 정보
아이소이 (주)자연인 대표이사 : 이진민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288 아이소이 빌딩
회사소개 (주)자연인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4320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4-서울광진-0018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진원섭(sky@isoi.co.kr)
호스팅 제공자: (주)엘지유플러스
아이소이는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표준약관(10023호)을 사용합니다.
고객센터 (평일 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전화 : 1800-9100 / 팩스 : 02-6917-7350
※본 사이트의 이미지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주)자연인에 있으며,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facebook
  • 네이버뷰티윈도우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kakao
옵션을 선택해주세요.